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 HOME
  • 알림마당
  • 열린청소년소식
  •  

열린청소년소식

※ 청소년 관련 소식을 자유롭게 올릴 수 있습니다.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 첨부파일로 구분된 열린청소년소식 상세
제목 [모집] [연구참여자모집]진로가치에 대한 연구에 참여해주실 고등학생 분들을 모집합니다.
등록일 2021-05-17 작성자 차영화 조회 330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저는 고등학생 시절에 청소년참여위원회와 청소년 특별회의에서 활동했던 이화여대 사회학과에서 문화사회학을 전공하고 있는 대학원생 차영화입니다. 청소년 참여기구에 참여한 경험을 시작으로 청소년에 대한 다양한 주제를 지속적으로 연구해오고 있습니다. 이번에 석사논문을 위해 "청소년들의 직업가치 형성 요인과 그 영향"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연구를 위해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청소년 분들의 인터뷰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시고 참여가 가능하시다면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첨부된 포스터와 안내문을 동일한 내용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더불어 개인적으로 대학진학/대학생활/대학원 공부 등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인터뷰 진행기간: 5월 17일 ~ 5월 22일
2. 예상 소요 시간: 약 1시간
3. 방법: zoom을 이용한 화상 면접
 *시간은 참여자분께서 편하신 시간을 맞춰 진행합니다.
4. 사례: 1만원
5. 연락처: 010-8676-6264



*인터뷰 내용 및 참여자에 대한 개인 정보는 연구목적(논문 및 관련 저작) 외에 사용되지 않으며, 사용될 시에는 모든 내용 익명처리 되어 사용됩니다. 연구 완료 후에 개인 정보는 모두 폐기될 예정입니다.
*인터뷰 내용의 기록을 위해 zoom 인터뷰는 녹화될 예정입니다. 인터뷰 내용만 문서 형태로 익명처리되어 사용되고, 음성 및 화면은 사용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연구 완료 후에는 모두 폐기될 예정입니다.


 

정책제안

TOP